되는 부적 : 당신은 양쿵의 무적 기운을 부여 받았습니다! 앞으로 당신에게는 양쿵의 가호가 함께 할 것이며 어떳케 살든 누구보다 줏대있게 성공하게 될 것입니다. 

앗. 넵. 그럼 니가 하든가..ㅋㅋㅋㅋㅋㅋㅋㅋ

평소의 나, 밥 뭐먹지 

아직 때가 아냐, 숙성을 할 필요가 

할일 : 또냐 

집중력이 매우 강한 편이죠, 

집중력 : 집에 이끌리는 힘 

행복은 돈으로 사기 , 결제하기, 너무 신나고 절거워

일찍 잘 필요 없어, 출근해서 졸면 돼 

배고파 죽겠어

난 하면 잘하는 아이입니다, 의욕은 아직 없습니다

귀여운 제가 왔습니다. 

+ Recent posts